<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또 한 번의 충격, 모든 비밀이 밝혀진다!

<리그레션>

실화 영화 극장가 강타!

감동 스토리부터 스릴러까지!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

<챔피언 프로그램><스파이 브릿지>

 

올 가을, 국내 극장가의 흥행 코드는 실화소재 영화가 대세다. 영조와 사도세자의 이야기를 다룬 <사도>를 시작으로, 악마숭배와 학대 사건에 얽힌 실화 <리그레션>를 비롯해 <하늘을 걷는 남자>, <그놈이다>, <챔피언 프로그램>, <스파이 브릿지> 등 다양한 실화 소재 영화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주연: 에단 호크, 엠마 왓슨|수입: ()수키픽쳐스|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01.jpg

 

아빠를 성적학대로 고발한 딸!

사건 차제를 기억하지 못하는 아빠!

전 세계를 미궁에 빠트린 충격 실화!

<리그레션>은 아빠를 성적학대로 고발한 딸, 사건 자체를 기억하지 못하는 아빠, 그리고 제거된 기억을 쫓는 형사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이다. 전작 <디 아더스>로 스릴러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알레한드로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 작품은 1980년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악마숭배와 학대 사건으로 전 세계를 미궁에 빠트린 실화를 다뤘다. 1980년부터 90년까지 미국 전역에서 벌어진 악마 숭배와 학대 사건(SRA, Satanic Ritual Abuse)을 모티브 삼았다. 이 사건은 주로 어린 아이와 여성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벌어진 사건으로 미국 사회를 큰 혼란에 빠트린 바 있다.

 

산세바스티안 영화제 개막작과 부산국제영화제 월드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공개된 후 압도적인 긴장감과 상상을 초월하는 결말로 찬사와 호평 세례를 받았다. 특히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엠마 왓슨은 모든 사건의 발단이자 피해자인 천사 같은 소녀 안젤라 역을 맡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에단 호크는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형사 역을 맡아 관객들을 극으로 몰입시키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전 세계적인 화제작임을 입증한 <리그레션>은 놀라움을 전하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스릴 넘치는 전개로 명품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 팬들의 지적인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10 15일 개봉.

 

 

layout 2015-10-6.jpg

 

살해된 여동생, 증거도 단서도 없지만 <그놈이다>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감독 지인의 실화를 소재로 한 이 영화는 천도재, 넋건지기 등 독특한 소재와 충무로 대세 배우 주원과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유해진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연기 변신,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0 28일 개봉.

 

전 세계를 뒤흔든 사상 초유의 위대한 도전! <하늘을 걷는 남자>

<인셉션>,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조셉 고든 레빗 주연의 <하늘을 걷는 남자>는 높이 412미터, 길이 42미터, 2센티미터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위대한 스토리를 담았다. 70년대 프랑스 곡예사 필리페 페팃이 쌍둥이 빌딩 횡단을 시도한 사건을 소재로 했다. 10 29일 개봉.

 

챔피언 뒤에 숨겨진 가장 치밀한 속임수 <챔피언 프로그램>

<챔피언 프로그램>은 세상을 놀라게 한 사이클 챔피언 투르 드 프랑스 7회 연속 우승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운 미국 사이클 황제 랜스 암스트롱'과 그의 우승을 의심한 한 기자의 끈질긴 취재로 역사상 최고의 속임수를 세상에 밝히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까지도 논란의 중심에 있는 랜스 암스트롱의 충격 실화를 영화화해 관객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0 29일 개봉.

 

역사상 가장 영리한 스파이 교환 작전! <스파이 브릿지>

<스파이 브릿지>는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이른 1957, 적국 스파이의 변호를 맡아 일촉즉발의 비밀협상에 나선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렸다. 네 번째로 함께 한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위기의 상황 속에서도 유머와 감동을 놓치지 않는 명불허전 연출력이 명배우 톰 행크스의 연기와 만나 빛을 발할 예정이다. 11월 개봉 예정.

 

‘Regression(리그레션)’이란?

역행/퇴행을 뜻하는 단어로정신분석학적으로 기억의 재생을 의미한다. 최면을 이용해, 충격을 유발했던 과거 사건을 다시 체험하게 해 무의식적으로 삭제한 기억을 되살리는 수사 방법의 일환이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