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by burning posted Oct 0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 싱크로율 100% 캐스팅!

완벽 캐스팅으로 기대감 무한상승!

     세상을 놀라게 한 사이클 챔피언, ‘투르 드 프랑스’ 7회 연속 우승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운 랜스 암스트롱과 그의 우승 뒤에 숨겨진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챔피언 프로그램>이 실제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들을 소개한다.

[감독: 스티븐 프리어스 | 출연: 벤 포스터, 크리스 오다우드, 리 페이스, 기욤 까네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10 29]       

 

완벽한 캐스팅으로 시선 집중, 화제 만발!

실제 인물의 외모뿐 아니라 내면까지 그려낸 놀라운 연기!

 

16_still01.jpg

16_still02.jpg 16_still03.jpg


희대의 사이클 황제를 만들기 위한 챔피언 뒤에 숨겨진 가장 치밀한 프로그램 <챔피언 프로그램>이 실제 인물과 100%의 싱크로율을 보이는 캐스팅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랜스 암스트롱 역을 맡은 벤 포스터는 단순히 외모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영웅의 모습과 그 이면에 승리 이상의 야망을 가진 랜스의 양면적인 캐릭터까지 완벽하게 연기한다. 또한, 그는 고강도 웨이트 프로그램을 견디고 실제 사이클팀과 6주간의 캠프에도 참여하면서, 랜스 암스트롱의 상징이기도 한 등을 활처럼 굽은 채 사이클을 하는 자세를 그대로 구현해내 영화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다. 데이빗 월쉬 역을 맡은 크리스 오다우드는 그에 관해 한 레스토랑에서 부인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데이빗 월쉬의 딸을 만나게 되는 놀라운 만남을 겪게 된다. 이를 계기로 실제 데이빗 월쉬를 직접 만나 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고, <챔피언 프로그램>에서 기자의 투철한 취재 정신을 지닌 월쉬 역을 한층 실감 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들뿐만 아니라, 리 페이스는 재정적인 후원과 마케팅으로 프로그램의 원동력이 되어 준 랜스의 스폰서 빌 스테이플톤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었고, 기욤 까네는 의학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담당의 미켈레 페라리 역으로 분해 그의 독특한 패션부터 영어 발음까지 똑같이 구현하여 이목을 끌었다. 또한, 팀 코치 요한 브뤼닐 역의 데니스 메노쳇부터 챔피언이 될 랜스를 보호하는 역할의 선수 플로이드 랜디스 역의 제시 플레먼스까지, 주연과 조연 모두 외모부터 인물의 디테일한 특징까지 실제 인물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이처럼 완벽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챔피언 프로그램>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까지 더해져 실화의 리얼함을 살려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완벽한 캐스팅과 실제 인물과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으는 <챔피언 프로그램>은 오는 10 29일 국내 극장가에 찾아온다.

 


 

 




?

  1. <비밀> 성동일 - 손호준 - 김유정을 단숨에 사로잡은 시나리오의 힘! 성동일, 노 개런티까지 자처하다!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올해에만 4편 주연! 할리우드 대세 여배우 알리슨 브리에 대한 관심 UP!

  3.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 예능계 종횡무진 대세남 정준영!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4. 헐리우드 리포트 극찬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포스터 전격 공개

  5. <더 비지트> 제작비의 11배 흥행 수익 달성! M. 나이트 샤말란 제2의 전성기 스타트!

  6. <춘희막이> 배우 유지태, 신지혜 아나운서 GV&개봉주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7. <온리 유> 올 가을 패셔니스타를 꿈꾼다면?! 탕웨이의 로맨틱 가을 코디법 추천!

  8. <특종: 량첸살인기> 천국과 지옥 오간 조정석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 담긴 스틸 공개!

  9. <내부자들> 티저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10. <리그레션>부터 <하늘을 걷는 남자><그놈이다><스파이 브릿지>까지! 실화 소재 극장가 강타!

  11.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미국에 이어 부산까지 접수! 범죄스릴러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평!

  12. <챔피언 프로그램> 실제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 캐스팅! 충격 실화의 리얼함 그 자체!!

  13. 베를린 황금곰상 <택시> & 칸 황금종려상 <디판>, 전세계가 인정한 단연 최고작들 개봉 화제!

  14. <그놈이다> ‘범인 검거 성공 기원’ 고사 오프닝으로 시선 집중!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 탄생 예고!

  15. <순정>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우정! 9월 17일 크랭크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